'SNL8' 호스트 김민석 편, 자체 최고시청률 '또' 경신
상태바
'SNL8' 호스트 김민석 편, 자체 최고시청률 '또' 경신
  • 온라인팀
  • 승인 2016년 10월 16일 14시 19분
  • 지면게재일 2016년 10월 16일 일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석5.jpg
▲ 사진= tvN 'SNL 코리아 시즌8' 방송 캡처
'SNL 코리아 시즌8'이 배우 김민석의 출연으로 다시 한 번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15일 밤 생방송된 tvN 'SNL 코리아 시즌8'에는 KBS 2TV '태양의 후예', SBS '닥터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김민석이 호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시청률 2.5%, 순간 최고 시청률 3.1%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또한 tvN 채널의 타깃 시청층인 20~40대 남녀 시청률도 평균 1.8%, 최고 2.2%를 기록하며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해 7주 연속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김민석은 방송 오프닝에서 "머리 털 말고는 온 몸에 털이 없다"는 신체 비밀을 깜짝 공개ㅏ고 "털 빼고 다 보여드리겠다"며 재치있는 입담으로 당찬 포부를 밝혔다.

김민석은 이날 방송에서 '태양의 후예' 코믹 패러디, 최근 인기 영화 '맨인더다크'를 패러디한 '먹인더다크', '3분 연하남' 코너, 생방송 콩트 '인턴'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김민석은 이날 방송을 마무리하며 "무대 연기가 처음이다 보니 실수도 많았다. 앞으로 좋은 사람, 좋은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팀 cctoday@cctoday.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