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에머슨컨트리클럽 회원 혜택 확대
상태바
세종에머슨컨트리클럽 회원 혜택 확대
  • 황근하 기자
  • 승인 2017년 06월 18일 18시 19분
  • 지면게재일 2017년 06월 19일 월요일
  • 19면
  • 지면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명·패밀리회원 추가 지정, 여성락커 확장공사 새단장

▲ 에머스 마운틴 사진. 세종에머슨컨트리클럽 제공
세종에머슨컨트리클럽(세종시 전의면 운주산로 1510번지)이 회원들이 가족·친지들과 좀더 편리하고 즐겁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기존에는 회원 외 배우자 또는 직계가족 1인만 준회원으로 등록 가능했다.

하지만 확대된 회원 혜택은 타인도 등록이 가능한 지명회원 1인과 장인장모와 형제자매까지 등록 가능한 패밀리회원 2인을 추가로 지정 등록할 수 있도록 했다. 즉 회원 1명당 최대 4인까지 회원 혜택이 확대됐다. 아울러 세종에머슨컨트리클럽은 최근 클럽하우스 리모델링 공사를 실시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여성 고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대대적으로 여성락커 확장공사를 실시했으며 새로운 분위기의 클럽하우스 내부 리모델링을 실시해 회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세종에머슨 컨트리클럽은 1992년 150만㎡ 부지에 27홀을 조성해 골프코스의 페어웨이가 넓으며, 전장이 총 9375m로 중부권 최장 코스를 자랑한다. 또한 홀 하나 하나가 숲에 의해 독립성을 갖고 프라이버시를 겸비했으며, 티박스와 그린의 고저차가 거의 없는 완만한 평지형 코스다. 기본에 충실하며 넓고 평탄하면서도 홀마다 지형의 특성을 살려 다양한 변화와 리듬을 줘 라운딩 하는 재미가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숲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27홀 주변에 대대적인 조경작업을 마치고 편의시설까지 확충해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이 만족해 하고 있다. 이 밖에도 회원 및 내장객들의 적극적인 의견수렴을 통해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종에머슨 컨트리클럽의 서춘길 사장은 "세종시의 밝은 미래 가치에 걸맞게 세종 에머슨 컨트리클럽은 세종시 내 유일한 회원제 클럽으로서 사명감을 갖고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과 서비스 그리고, 지속적인 시설 업그레이드를 통해 중부권 최고의 명문 클럽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문의 044-862-9715).

세종=황근하 기자 guesttt@cctoday.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