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이상군 감독대행 “30일 LG전 최진행 출전 불가”
상태바
한화이글스 이상군 감독대행 “30일 LG전 최진행 출전 불가”
  • 이심건 기자
  • 승인 2017년 08월 30일 17시 43분
  • 지면게재일 2017년 08월 30일 수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글이글-이상군감독대행.jpg
한화이글스 이상군 감독대행은 30일 경기전 기자들과 만나 “LG와의 경기에 최진행이 선발에서 빠진다”고 밝혔다.

이 감독대행은 “최진행이 아침에 자고 일어났더니 허리 쪽이 뻐근하다고 해 선발에서 제외했다”며 “트레이닝 파트에서 심한 부상은 아니고 하루 정도 쉬면 좋겠다고해 그 의견을 수용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또 “최진행이 빠진 지명타자 자리는 이성렬이 뛴다”고 말했다.

최진행은 8월 19경기에서 타율 3할7푼7리 26안타 3홈런 18타점으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었다.

이글이글-최진행.jpg
이 감독대행은 29일 경기에 복귀한 송광민, 이성렬에 대해서 “오랜만에 1군에 올라와서 잘해주니 기쁘다”고 말했다.

송광민과 이성렬은 각각 3안타를 쳤다.

얼마 남지 않은 시즌 운영에 대해 이 감독대행은 “한 게임 한 게임 최선을 다하겠다”며 “주전 선수들이 많이 빠져 있는 상황에 젊은 선수들이 경기를 치루면서 기량이 향상되는 모습을 기대한다”고 말해 젊은 선수들에게 거는 기대감을 엿볼 수 있었다.

30일 선발 투수로 출전하는 김재영에 대해 이 감독대행은 “초반 고비만 잘 넘기면 잘 하는 선수”라고 치켜세우며 “타 팀과 경기 할 때도 2~3회에 고비가 오는데 자신의 공을 믿고 잘 던졌으면 좋겠다”며 김재영에 대한 희망을 전했다.

8월 활약을 하고 있는 정우람에 대해 이 감독대행은 “SK시절 좋았던 서클 체인지업이 한화에서는 잘 안보인다”며 “그래도 잘 해주고 있다”고 칭찬했다.

또 29일 경기에서 홈런을 친 LG 박용택에 대해 “박용택은 원래 잘하는 선수”라며 “한화와의 경기 뿐만 아니라 다른 팀 경기에서도 잘친다”고 말했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