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오늘 전역 "빠른 시간내에 인사드리겠다"
상태바
이승기 오늘 전역 "빠른 시간내에 인사드리겠다"
  • 온라인팀
  • 승인 2017년 10월 31일 14시 19분
  • 지면게재일 2017년 10월 31일 화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 ⓒ연합뉴스

가수겸 배우 이승기가 31일 충북 증평군 증평읍에 위치한 육군 특수전사령부 제13공수특전여단 흑표부대에서 전역 신고를 하고 만기 제대했다.

매체에 따르면 이날 부대 앞에서는 이승기의 팬 클럽 환영식이 열렸다. 이날 환영식에서 이승기는 "찾아주신 팬들에게 너무 고맙다. 먼 길 오시느라 수고 많으셔다. 지금 이 순간 감사하고 행복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처음 특전사에 배치됐을 때 굉장히 놀라고 당황스럽기도 하고 잘 할 수 있을까 생각했다"라며 "'안되면 되게 하라'는 부대 신조답게 모든게 즐겁고 감사하고 극한의 고통속에서도 즐거움을 찾는 방법을 깨우친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승기는 "1년 9개월 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 속에서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군 복무를 마칠 수 있었고, 많은 에너지를 모아 나온 것 같다"라며 "좋은 기운을 특전사에서 받았고 그 에너지로, 그 배움으로 빠른 시간내에 인사드리고 일할 수 있게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승기 '말뚝설'부터 전역을 하지 않는다며 말들이 많았는데 그만큼 기다려주셨다는 것에 감사드리고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승기는 지난해 2월 1일 군에 입대해 정보특기 행정병으로 복무했다. 온라인팀 cctoday@cctoday.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