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라그나로크' 250만 돌파…박스오피스 1위 흥행 질주
상태바
'토르:라그나로크' 250만 돌파…박스오피스 1위 흥행 질주
  • 온라인팀
  • 승인 2017년 11월 01일 13시 05분
  • 지면게재일 2017년 11월 01일 수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 사진 = 영화 '토르:라그나로크' 스틸컷
할리우드 영화 '토르:라그나로크'가 지난달 25일 개봉한 가운데 국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토르:라그나로크'는 누적관객수 250만 7,286명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했다. 2위는 장기 흥행에 성공하고 있는 '범죄도시'가 차지했으며 누적 관객수는 현재 599만 2,709명으로 6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뒀다. 

영화 '토르:라그나로크'는 온 세상의 멸망 라그나로크를 막기위해 마블 최초의 여성 빌런 헬라에 맞선 토르와 그 일행의 여정을 그렸다. 토르 시리즈 3편인 '토르:라그나로크'는 개봉과 동시에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면서 한동안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영화서는 토르와 동료인 헐크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이 펼쳐져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토르:라그나로크'는 주연 토르 역에 지금까지 토르를 연기해온 크리스 헴스워스가 맡아 연기했다. 또한 헐크역에는 마크 러팔로, 로키역에 톰 히들스턴이 연기했으며 여성 빌런 헬라역은 케이트 블란쳇이 맡았다.

최민식 주연의 '침묵'이 2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토르:라그나로크'가 압도적인 흥행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국내 박스오피스 3위에는 일본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자리했으며 4위에는 '지오스톰' 5위에는 '대장 김창수'가 올라있다. 온라인팀 cctoday@cctoday.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