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취약계층 아동 대상 ‘윌벤져스’ 후원 물품 전달
상태바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취약계층 아동 대상 ‘윌벤져스’ 후원 물품 전달
  • 서유빈 기자
  • 승인 2021년 02월 14일 11시 55분
  • 지면게재일 2021년 02월 14일 일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윌리엄, 벤틀리 형제가 대전지역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물품을 후원했다.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 제공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윌리엄, 벤틀리 형제(이하 윌벤져스)가 대전지역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물품을 후원했다고 14일 밝혔다.

전달된 후원 물품은 스튜디오게일에서 제작한 ‘윌벤져스 2021 다이어리 키트’로 다이어리와 엽서 달력, 볼펜 등의 문구류로 구성됐다.

모든 구성품은 윌벤져스 캐릭터로 디자인 됐으며 대전 서구 드림스타트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 등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윌벤져스는 지난해 10월에도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굿네이버스에 마스크 5000장을 기부하며 나눔에 동참한 바 있다.

신창환 스튜디오게일 대표는 “코로나로 많은 취약계층 가정이 힘든 시기를 보내는 가운데 다가오는 명절에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윌벤져스와 함께 선물을 준비했다”며 “곧 개학을 앞둔 아이들이 다이어리에 올해 계획과 소망을 작성해보며 각자가 이루고 싶은 꿈을 마음껏 그려나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길수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장은 “아동들의 행복을 위해 값진 나눔을 실천해주신 윌벤져스에게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물품은 대전 서구 드림스타트를 통해 아이들에게 소중하게 전달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유빈 기자 syb@cctoday.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