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특집-이런선물어때요]아모레퍼시픽
상태바
[한가위특집-이런선물어때요]아모레퍼시픽
  • 유순상 기자
  • 승인 2010년 09월 06일 21시 24분
  • 지면게재일 2010년 09월 07일 화요일
  • 31면
  • 지면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부에겐 실속을 엄마에겐 젊음을
   
 
   
 
올 추석선물 세트들은 건강에 대한 관심고조로 '웰빙'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면서도 품격 있는 이른바 '프리미엄 웰빙형' 선물세트들이 각광받고 있다.

㈜아모레퍼시픽도 올 추석 '프리미엄 웰빙형' 트렌드에 걸맞게 추석선물세트를 내놓았다.

◆피부속까지 채워주는 콜라겐 뷰티푸드-슈퍼콜라겐

인체 구성 단백질 성분중 1/3을 차지할 정도로 중요한 콜라겐은 몸속에서 직접 생성하는 능력이 있지만 수면부족, 스트레스, 30대 이후의 노화 등을 통해 분해 속도가 빨라지면서 보충이 더욱 필요하다.

비비(V=B)프로그램 '슈퍼콜라겐'은 엄선한 청정 바다의 마린 콜라겐을 주원료로 했으며, 그동안 분자가 커서 몸 속에서 쉽게 흡수되기 어려웠던 콜라겐을 저분자 구조로 만들어 흡수율을 높였다.

상큼한 복숭아 맛의 '슈퍼콜라겐'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흡수가 빠른 앰플 형태로 저녁 스킨케어 시 섭취하면 지친 피부에 빠르게 콜라겐을 보충해주고 밤사이 피부균형을 찾도록 도와준다. 9만원대 (20ml*30앰플).

◆정성과 품격을 더한 녹차(茶) 선물- 설록 추석선물세트

'오설록명차 세작'은 한라산 오설록 다원에서 자란 어린 차싹을 곡우경 따서 정성을 다해 만든 차로 감미로운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전통 작설차이다. 작설차란 '찻잎의 모양이 참새의 혀를 닮았다'는 의미로 아주 어린 잎으로 만든 차이다. '오설록명차 다선세작 연화원'은 세작(80g)과 연꽃 5인용 다기세트(연꽃 5인기, 차탁, 다반, 보자기)로 구성돼 녹차의 감미로운 맛과 향을 즐기는 분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최고의 선물이다. 25만원대.

◆고급 잎녹차를 간편하게, 세작피라미드 기획세트

'오설록명차 세작피라미드 기획'은 오설록명차의 대표상품인 세작을 피라미드형 티백에 담아 다구 없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작 피라미드를 60~70도로 식힌 따뜻한 물에 2, 3분간 우려 마시면 자연 그대로의 녹차 맛을 느낄 수 있다. 일반 티백과 달리 2, 3번 우려 마셔도 맛이 그대로 살아난다. 4만원대

◆요일별 컨디션 맞춤 차, 원위크티 7종 기획

'오설록 원위크티(One Week Tea) 7종'은 하루하루 기분에 따라 색다른 차의 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오설록의 베스트 셀링 제품들을 모아 구성했다. 청정한 제주 설록 직영다원의 이른 봄 갓 올라온 여린 찻잎으로 만든 부드러운 녹차와 향긋한 풍미를 지닌 다양한 블렌딩 차로 구성돼 다채로운 차의 세계를 경험하게 해 준다. 8만원대

◆탈모가 걱정인 부모님-려 흑윤생기 기프트 2호

탈모의 근본 원인인 두피 순환을 개선해 주는 의약외품 려 흑윤생기 자양윤모와 힘없이 뚝뚝 끊어져 빠지는 극 손상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려 흑윤생기 함빛모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이다. 특허 받은 한방 성분인 '백자인'과 두피보약 '경옥산'이 두피와 모근을 강화해 머리숱과 머릿결을 탈모로부터 건강하게 지켜준다. 3만 8900원대

◆다른 헤어 고민을 위한 맞춤 선물세트- '미장센 스타일 기프트'

두피의 산뜻함과 청량감을 원하는 지성 두피의 아빠와 잦은 염색으로 푸석해진 모발로 고민하는 엄마까지 가족들의 헤어 타입 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선물세트이다. 린스보다는 샴푸를 많이 사용하는 가족들을 위해 샴푸 6종으로 구성해 만족과 실속을 높였다. 3만 4700원대

◆건강 피부 가꿔주는 자연 선물세트-해피바스 바디 내추럴기프트 2호

유기농 자연 성분을 가득 담아 온가족의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준다.

모로코의 유기농 장미를 함유한 로즈에센스 로맨틱 바디워시와 유기농 라벤더를 함유한 라벤더 에센스 릴렉싱 바디워시와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가 인증한 유기농 쉐어버터, 97.16% 자연성분으로 만들어진 내추럴 24 바디로션, 천연 스크럽 알갱이가 부드럽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내추럴 바디 스크럽 퍼펙트 필링, 100% 식물성 계면활성제만을 사용한 내추럴 휩클렌징폼, 허브라벤더 비누와 올리브 비누로 구성돼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지켜주기에 충분하다. 2만 9900원대.

◆꼭 필요한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아모레퍼시픽 한울 4호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고급브랜드들로 구성돼 있을 뿐만 아니라 천연 자연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이뤄져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웰빙뷰티세트이다. 100% 식물추출 성분으로 민감성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미쟝센 스타일 그린 샴푸, 손상된 모발을 찰랑찰랑한 머릿결로 가꿔주는 미쟝센 에센셜 데미지케어 샴푸와 린스, 최상급 유기농 로즈워터와 로즈오일로 강력한 보습과 은은한 향기를 함께 제공하는 해피바스 로즈 에센스 로맨틱 바디워시를 비롯해 비누, 메디안 치약 등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구성돼 있다. 2만 900원대. 제품관련 문의는 ㈜아모레퍼시픽 소비자센터(080-041-5454)로 하면된다. 유순상 기자 ssyoo@cctoday.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