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영 입담이 어떻길래? 제3자가 보기엔 너무 솔직해서 웃길정도
상태바
황인영 입담이 어떻길래? 제3자가 보기엔 너무 솔직해서 웃길정도
  • 온라인팀
  • 승인 2014년 10월 23일 11시 29분
  • 지면게재일 2014년 10월 23일 목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인영.jpg
배우 황인영이 오랜만에 방송에 나와 가슴 뭉클한 사연과 함께 거친 입담을 자랑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서는 '절친과 돈거래 해야 하나요?'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황인영은 절친 정가은과 함께 나와 다소 '솔직한' 독설과 함께 반전매력을 드러냈다.

이날 정가은은 "황인영은 할 말은 하는 스타일이다. 굳이 안 해도 될 말을 직설적으로 한다"고 말했다. 정가은은 "머리가 크다" "뚱뚱하다" "다리가 너무 짧다" "성적 매력이 없어" 등 황인영으로부터 들었던 독설을 공개했다.
이에 황인영은 "많이 말하고 길게 말하는 걸 싫어한다. 괜히 돌려 말하는 시간도 아깝다. 그냥 느끼는 대로 말해주는 게 나은 것 같다"고 대응했다.

한편 이정민 아나운서는 황인영에게 "결혼을 안 한 이유에 대해 '결혼하면 남편까지 먹여 살려야 되는 게 부담스럽다. 입만 는다'고 했다는데 사실이냐"고 물었다. 그러자 황인영은 "괜히 결혼했다가 입만 하나 더 늘어 (돈이 드는 게) 걱정이 되긴 한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황인영은 "20대 초반에 연예계에 데뷔해 그때부터 가족을 부양하고 살았다"며 "동생 결혼도 시키고, 대학도 졸업하고, 부모님 집도 해드렸다. 그래서 내 자신을 위해 쓴 돈은 먹는 것 말고는 없었다"며 가슴 뭉클한 사연을 고백했다.

황인영의 풀하우스 발언을 접한 누리꾼들은 "황인영 독설 장난아니네" "황인영 진짜 솔직하네" "황인영 독설, 다소 의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황인영 KBS2 풀하우스 캡처
온라인팀 cctoday@cctoday.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