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지금 뭐보지] 감성보컬·키보드조에 이어 음색조에 K팝스타4 탑이 있다?
상태바
[TV 지금 뭐보지] 감성보컬·키보드조에 이어 음색조에 K팝스타4 탑이 있다?
  • 온라인팀
  • 승인 2014년 12월 21일 16시 07분
  • 지면게재일 2014년 12월 21일 일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titled-2.jpg
'나의 노래를 불러라'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 세 심사위원이 날리는 직설과 공감과 칭찬을 받을 참가자는 누굴까? 21일 방송될 'K팝스타4' 5회 방송에는 막강 참가자들의 경연이 기다리고 있다. 지난주 전원 합격한 '감성보컬조'에 이어 '키보드조' 오디션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21일 방송에서는 '음색조' 오디션이 이어진다. 

키보드 조는 죽음의 조로 봐도 무방하다. 지난주 그레이스 신, 존추, 이진아의 무대가 방송됐다. 이진아의 방송무대는 1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음원사이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21일 방영분에는 이진아의 라이벌로 인식되는 이설아의 무대가 방송을 탄다. 본선 1라운드에서 심사위원을 감동시키고 시청자들까지 울린 이설아가 오늘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엇갈리는 심사평 속에서 유희열의 와일드카드로 구사일생한 홍찬미의 무대도 남았다. 죽음의 조로 불리는 키보드 주자들의 결과가 주목된다.

Untitled-6.jpg
'K팝스타4' 5회 방송에서는 감미로운 목소리를 가진 음색 조가 등장한다. 짙은 감성 발라드의 전소현, 뉴질랜드에서 온 순수한 음색 에이다 웡, 절정의 알앤비 감성 에스더 김, 그리고 지난주 예고편에서 모두를 긴장하게 만든 히든카드가 공개된다. 

지난주 예고편에서 심사위원 양현석은 '음색조'의 한 참가자를 향해 "이하이보다 저음이 더 내려가는 거 같다"며 놀라운 음역대를 칭찬했고, 유희열은 또 다른 참가자를 향해 "시즌4에서는 거의 주인공"이라고 조심스런 예측까지 내놓으며 '음색조'의 무대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K팝스타4' 5회 방송은 21일 오후 4시50분. 

온라인팀 cctoday@cctoday.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