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정준하 참가 신청…오는 12일부터 국내 예선
상태바
'쇼미더머니' 정준하 참가 신청…오는 12일부터 국내 예선
  • 온라인팀
  • 승인 2016년 03월 06일 14시 36분
  • 지면게재일 2016년 03월 06일 일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준하.jpg
▲ 사진= 정준한 인스타그램 캡처
방송인 정준하가 '쇼미더머니5' 참가 신청을 완료했다.
  
6일 '쇼미더머니5' 제작진 측에 따르면 정준하는 이번 시즌에 지원서를 제출함으로써 참가 신청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쇼미더머니5'는 이날 자정까지 이번 시즌에 참가할 래퍼들을 공개 모집한다. '쇼미더머니5' 공식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랩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가 대폭 늘어남에 따라 1차 예선도 크게 확대됐다. 먼저 국내 1차예선이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국내 1차예선이 오는 12일,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또 1차예선 참가를 원하는 래퍼 지원자들은 이틀 중 하루를 선택해 참가하면 되며, 예선 당일 현장 지원도 가능하다. 1차예선에서는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에게 무반주로 자작랩을 심사 받게 된다. 

'쇼미더머니5' 제작진은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지원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며 "1차 예선에 많은 지원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돼 지난 시즌까지 하루만 실시됐던 1차예선을 이틀로 확대해 실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국내 예선 뿐만 아니라, 해외 예선도 도입됐다. 이번 시즌에서는 '쇼미더머니'에 대한 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국내에서뿐 아니라 미국 LA에서도 1차 예선을 실시할 예정이다. 해외 1차 예선은 오는 19일 미국 LA의 'Korova DTLA'에서 진행된다. LA에서 실시되는 1차예선 역시 국내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쇼미더머니5' 제작진은 "현재까지 언더와 오버를 막론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 온 실력파 래퍼들이 대거 지원했다"며 "올해는 시즌 사상 최초 미국 LA에서 해외 예선도 함께 진행하는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 되고 스케일이 커진 '쇼미더머니'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쇼미더머니5'는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하고 이들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등용문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로꼬, 소울다이브, 바비, 베이식이 역대 우승자이다. '쇼미더머니5'는 오는 5월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팀 cctoday@cctoday.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