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절 기념 언택트 자전거 대행진] 달리면 쏩니다… 경품도 풍성

3개코스 완주한 뒤 인증하면 전자기기 등 경품 추첨 지급 ‘타슈’ 이용객 이벤트도 눈길

2021-02-25     서유빈 기자

[충청투데이 서유빈 기자]  ‘2021 3.1절 기념 언택트 자전거 대행진’에 참여한 완주자에게는 다채로운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타슈를 비롯한 일반 자전거를 이용해 3개 코스(△갑천 △유등천 △대전천)를 완주한 인원에 한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갑천 코스나 2개 이상의 코스를 완주한 후 인증하면 최종 신청이 완료되고 이벤트에 자동적으로 응모된다.


문화상품권은 핸드폰 문자 메시지로 전송하며 핸드폰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참여자들을 위해 실물 형태의 상품권도 준비해 우편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문화상품권은 라이딩 코스를 완주한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하며 당초 보유한 수량이 소진되면 마감된다.

이밖에 이번 자전거 대행진에서는 보다 특별한 이벤트가 추가됐다.

먼저 ‘타슈 활성화 이벤트’는 대전시 공영자전거인 타슈를 이용해 행사에 참여한 참가자가 대상이다.

타슈를 타고 코스를 완주한 뒤 사진 인증을 진행한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타슈 활성화 이벤트 당첨자 20명에게는 마스크(KFAD) 100매가 지급된다.

다음으로 ‘코스 완주 이벤트’는 3개 코스를 전부 완주한 인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경품은 요즘 트렌드에 맞는 전자기기를 비롯 자전거, 스포츠 용품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후기 이벤트’는 2021 3.1절 언택트 자전거 대행진의 참가 후기를 행사 홈페이지와 개인 SNS 등에 게시할 경우 자동 참여된다.

후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권 등의 상품을 지급한다.

위 이벤트는 20명으로 한정되며 자세한 사항은 충청투데이 문화사업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유빈 기자 syb@c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