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23~25일 '우리농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옛 아줌마대축제… 코로나 시대 맞춰 언택트 행사로 진행 유튜브 충청투데이 채널, 할인판매·공연·경품이벤트 눈길 노은농산물시장 인근 행사장서 드라이빙 스루 물품 구매
우리농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코로나 걱정 없이 농수산물 싸게 사세요"
2020. 10. 22 by 이심건 기자

[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우리농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옛 제18회 아줌마대축제)이 23~25일 3일간 노은농산물도매시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코로나19(이하 코로나) 시대에 맞춰 언택트로 진행되는 우리농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은 철저하고 치밀한 방역시스템 가동을 통해 안전한 행사로 운영된다.

여러 사람이 모이는 행사에 꼭 필요한 마스크와 장갑, 손 소독제, 알코올 티슈 등 필수 용품을 참여 업체에 기본으로 제공, 행사 주최자와 참가자의 방역 위험을 최소화했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자체적으로 매일 행사장 방역소독을 실시한다.

충남A, 충남B, 대전·충북C 등 3구역 각각 입구에는 전담 안내요원을 배치해 행사장 방문 고객의 발열 체크를 진행할 계획이다.

유튜브 홈쇼핑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판매촉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우리농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서 진행되는 체험과 홍보, 판매의 모든 것이 유튜브 충청투데이 채널(https://bit.ly/3mcwNjT) 라이브 방송으로 생중계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유튜브에서 ‘충청투데이’를 검색한 후 생방송 채널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아줌마 홈쇼핑'을 통해 행사 기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 진행해 시청자에게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전 유성 노은농산물도매시장 일원에서 '우리농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구 제18회 아줌마대축제) 개막을 하루 앞둔 22일 진행요원들이 유트부생중계 부스를 설치하고 있다.  정재훈기자 jprime@cctoday.co.kr
대전 유성 노은농산물도매시장 일원에서 '우리농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구 제18회 아줌마대축제) 개막을 하루 앞둔 22일 진행요원들이 유트부생중계 부스를 설치하고 있다. 정재훈기자 jprime@cctoday.co.kr

현장에서 드라이빙 스루로 판매되고 있는 물품들을 10분 간격으로 홍보, 구매를 원하는 시청자는 현장 드라이빙 스루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이벤트와 공연 등 다채롭고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도 펼쳐진다.

총 3일간 유튜브 충청투데이 채널을 통해 매일 오후 1시에 공연을 진행한다.

23일 버드리의 품바공연, 24일 ‘나린’의 아카펠라 공연, 25일에는 트로트 걸그룹 ‘비비추’의 공연을 볼 수 있다.

구매 이벤트로는 행사장에서 드라이빙 스루로 물건을 구매한 금액대에 따라 경품을 지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물품 구매 예약 후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유튜브 충청투데이 채널을 구독하고 '좋아요'를 클릭하면 아줌마대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한 시민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행사기간 중 유튜브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구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