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2021시즌 첫 홈경기 티켓 예매 오픈
상태바
한화이글스, 2021시즌 첫 홈경기 티켓 예매 오픈
  • 서유빈 기자
  • 승인 2021년 04월 04일 13시 43분
  • 지면게재일 2021년 04월 04일 일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시즌 개막전 티켓 예매 안내 이미지. 한화이글스 제공

한화이글스가 6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9일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와 홈경기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한화는 코로나19 장기화 등 사회적 분위기에 동참하고자 이번 시즌 입장 요금을 지난해와 동결하기로 결정했으며 시즌권은 운영은 잠정적으로 중단한다.

홈 개막전 기준 입장 규모는 전체(1만 3000석)의 30%인 3600여 석 수준으로 향후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향후 예매는 경기일 3일 전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며 일반 회원의 경우 1인당 최대 4매로 구매가 제한된다.

선예매 권한이 있는 멤버십 회원은 일반 예매 오픈 전일 오후 8시(오렌지 클럽)와 9시(그레이클럽)부터 최대 2매까지 각각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홈 개막전인 9일 경기 예매는 유료회원을 우선으로 오렌지 클럽은 5일 오후 8시, 그레이클럽 같은 날 오후 9시에 시작된다.

일반 회원은 6일 오전 11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온라인 티켓 예매는 한화이글스 전용 앱 ‘이글콕’과 공식 홈페이지, 티켓링크(앱,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멤버십 선예매는 한화이글스 전용 앱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고 티켓 판매는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며 현장 판매는 불가하다.

야구장을 찾는 팬들은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며 관람석에서는 물과 음료를 제외한 모든 음식의 취식이 금지된다.

이에 한화는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내부에 별도의 취식 공간을 마련해 팬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예매 요금을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한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유빈 기자 syb@cctoday.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