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you!! 당신에게도 달콤한 사랑이 찾아옵니다.
상태바
It's you!! 당신에게도 달콤한 사랑이 찾아옵니다.
  • 김창섭 부장
  • 승인 2010년 02월 02일 16시 22분
  • 지면게재일 2010년 02월 02일 화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가을 로맨틱 코미디 연극의 새 장을 연 연극 <잇츠유>가 다시 대전 관객을 만난다.

2009년 7월 서울 대학로에서 첫 선을 보인 후 유료 객석 점유율 90% 이상을 자랑하던 연극 <잇츠유>는 대전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관객들의 마음을 달콤하게 적셔주었다.

연극 <잇츠유>는 아신아트컴퍼니(대표 이인복) 와 드림스 씨티(대표 허재영)가 함께 제작 기획한 작품으로 허재영 대표가 직접 쓰고 연출한 순수 창작극이다.

이번 시즌 2는 더욱 탄탄해진 스토리와 완벽한 무대세트가 조화를 이루어 완성도 높은 작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클래식, 재즈 등의 음악과 각 주인공들의 테마 음악이 삽입되어 보는 이로 하여금 한편의 로맨틱 뮤직 드라마를 보는 듯 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것이며 30번의 빠른 무대전환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오는 2월 6일부터 3월 14까지 공연하는 연극 <잇츠유>는 모든 연인들의 공식 기념일인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있어 많은 연인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프러포즈 티켓도 판매한다고 하니 사랑 고백하기에 최고의 선물이 되지 않을까 한다.

다시 한 번 대전을 찾는 연극<잇츠유>, 그 아름다운 사랑과 감동의 이야기를 기대해본다.

<줄거리.>

한때 최고의 피아니스트였지만 불의의 사고로 꿈을 포기한 최고봉(레슬리최)과 자신만의 라디오 프로그램 DJ를 꿈꾸며 열심히 살고 있는 리포터 이지은. 그리고 서울 방송국으로 갈 꿈을 꾸며 물불 가리지 않는 야망을 간직한 방송국 간판 아나운서 한성미. 그런 그녀만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순애보 PD 봉차장 . 이 네 명의 남녀가 방송사 보도국을 배경으로 하여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살아가는 바로 우리의 이야기가 무대 위에서 펼쳐진다…….

주관제작 : 아신아트컴퍼니, 드림스 씨티

 일정 : 2010년 2월 6일(토) ~ 3월 14일(일) - 매주 수 공연 없음

(3월1일 4시, 7시 공연)

시간 : 평일 20시 / 금 4시, 8시 / 토 4시, 7시 / 일 4시

장소 : 대전 중구문화원 뿌리홀 (대전고등학교 맞은편)

러닝타임 : 100분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