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업무효율성 향상 시연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업무효율성 향상 시연
  • 유순상 기자
  • 승인 2010년 09월 12일 20시 42분
  • 지면게재일 2010년 09월 13일 월요일
  • 8면
  • 지면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서 ‘땡큐 컬러’ 행사 …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 출시
▲ 한국후지제록스가 10일 대전 유성관광호텔에서 '땡큐 컬러(Thank You COLOR)' 행사를 개최하고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 '컬러 1000 프레스(Color 1000 Press)'를 선보이고 있다. 한국후지제록스제공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는 10일 대전 유성관광호텔에서 문서관리 솔루션을 통한 기업의 업무생산성 향상을 주제로 하는 '땡큐 컬러(Thank You COLOR)' 행사를 개최하고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 '컬러 1000 프레스(Color 1000 Press)'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컬러와 솔루션이라는 가치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변화되는 사무환경을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시연회와 세미나로 구성됐다. 특히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프린팅 솔루션과 중소기업을 위한 문서관리 솔루션 세미나 등이 열렸다.

유비쿼터스 사무환경을 주제로 열린 모바일 프린팅 솔루션 시연회에서는 디지털 복합기와 네트워크 망으로 연결된 스마트폰을 활용해 사용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문서를 스캔하고 출력하는 것이 가능한 DCA(Document Connection Apeos) 시스템을 선보였다. 사용자가 관련 어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으로 다운받고 IP 주소를 등록하면 동일한 네트워크망으로 연결된 모든 복합기에서 문서 출력이 가능하다.

비용 때문에 전자문서관리시스템(EDMS) 도입을 망설였던 중소기업을 위한 세미나에서는 설치가 비교적 쉽고 유지보수 부담이 적은 문서관리 솔루션을 선보였고, 규모가 작은 사업장에서도 전자문서화 및 문서공유를 통해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날 디지털 인쇄기 '컬러 1000 프레스'를 선보였다. 컬러 1000 프레스는 빠른 출력 속도와 고사양급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기존 동급 제품 대비 경제적인 가격과 사이즈의 소형화를 실현해 생산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새롭게 개발한 클리어 드라이 잉크 옵션은 특정 이미지나 문자를 강조하는 UV 코팅 효과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네 가지의 후처리 옵션은 소책자, 카탈로그, 매뉴얼, 브로슈어, DM, 포토북 등 고객의 사업 환경에 맞는 다양한 비즈니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순상 기자 ssyoo@cctoday.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