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사랑스러운 차도녀 뷰티 화보 공개
상태바
조윤희 사랑스러운 차도녀 뷰티 화보 공개
  • 안형준 기자
  • 승인 2014년 05월 04일 14시 28분
  • 지면게재일 2014년 05월 04일 일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슈어 제공
패션 매거진 ‘슈어’는 배우 조윤희와 사랑스러운 차도녀 콘셉트의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화보 속 조윤희는 이전의 드라마 속 털털한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새침하지만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화보 속 의상은 모두 화이트 컬러로 여기에 골드 컬러의 액세서리만 심플하게 매치했다. 눈에 띄는 그녀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요즘 가장 핫한 립 메이크업으로, 네 컷 모두 다른 컬러를 사용해 다양하게 연출했다.

인터뷰 중 그녀는 자신의 스트레스 관리법과 뷰티 노하우를 밝히기도 했다. 조윤희는 “스트레스는 몸에도 안 좋을 뿐더러 다이어트에도 안 좋다고 하더라고요. 건강한 식단과 건강한 생활습관을 꾸준히 지키려고 노력하는 게 저만의 스트레스 관리법과 몸매관리 노하우예요”라고 밝혔다. 조윤희가 자신만의 노하우라고 밝힌 방법은 현재 본인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쥬비스에서 강조하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다이어트는 건강한 방법으로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또 운동도 무리하게 하는 건 좋아하지 않아요. 특화된 부위별 운동으로 제가 만족하지 않은 부분을 무리하지 않게 스트레칭 위주의 운동을 하는 편이예요”라고 밝히며 건강한 자신의 뷰티 팁을 자신 있게 소개했다.

좀 더 자세한 그녀의 뷰티 팁과 인터뷰 내용은 <슈어> 5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형준 기자 ahn@cctoday.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