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선관위, 4·13 총선 유권자 문화제 개최
상태바
세종선관위, 4·13 총선 유권자 문화제 개최
  • 황근하 기자
  • 승인 2016년 03월 29일 20시 06분
  • 지면게재일 2016년 03월 30일 수요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4월 2일 오후 1시부터 세종호수공원 광장분수 일원에서 ‘아름다운 선거, 행복한 세종시민’을 주제로 4·13 총선 유권자 문화제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유권자문화제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일을 10여일 앞두고 세종시민과의 공감, 소통을 통한 아름다운 선거를 구현하고 유권자가 투표를 통해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도록 축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올바른 선거문화 정착 세종운동본부’와 함께 하는 이번 행사에는 세종호수공원 특설무대에서 △관현악 연주 △다문화 댄스팀 공연 △드론쇼 가 진행될 예정이며, △전통차 시음 △바람개비 만들기 △위원회 캐릭터인 참참이 페이스페인팅 △아름다운 선거 캘리그라피 쓰기 △드론 조종하기 △선거희망 트리에 메시지달기 △모의 사전투표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 뿐 만아니라 △역대 선거사진전 △참참·바루와 사진찍기 △공명선거 다트 돌리기 등 부대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세종시닷컴(http://cafe.naver.com/1sejongcity) 선관위 전용코너에서는 이번 문화제와 관련한 퀴즈이벤트도 실시된다. 참여방법은 유권자 문화제 개최 일자와 장소를 이벤트 게시글에 정답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선관위 지도과(044-868-1390)으로 문의하면 된다.

세종=황근하 기자 guesttt@cctoday.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