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주변 맛집 한화이글스 100배 즐기기
상태바
야구장 주변 맛집 한화이글스 100배 즐기기
  • 이심건 기자
  • 승인 2017년 08월 28일 19시 28분
  • 지면게재일 2017년 08월 29일 화요일
  • 19면
  • 지면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피자·패스트푸드 다양, 줄서는일 적은 신속한 공급, 허니빈스 유일한 커피 매장

충청투데이가 한화이글스 경기 백배 즐기기 소개 세 번째로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 있는 먹거리들을 소개한다.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는 원래 7개의 업체만 입점해 있었다. 한화이글스는 팬들에게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15년 다양한 업체를 들여왔다. 한화생명이글스파크 내에 식음매장은 1루 및 외야, 중앙매장, 3루 및 외야에 위치해 있다.

1루 및 외야에는 국대떡볶이, 피셔맨그릴, 스트릿츄러스 등 9개의 매장 중앙매장에는 스테프핫도그, 피자헛, 허니빈스, 뉴욕버거 등의 8개 매장 3루 및 외야에는 리에또피렌체, 가마로강정, 농심가락 등의 9개의 매장이 있다. 야구팬들의 인기메뉴인 치킨은 중앙매장·3루·경기장 밖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많은 음식매장 중 한화생명이글스파크 내 인기 매장 3곳을 소개하려한다.

이글이글-한화이글스3.jpg
▲ 뉴욕버거 매장은 한화생명이글스파크 중앙에 위치해 있다. 사진=이심건 기자
◆뉴욕버거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수제 햄버거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 뉴욕버거는 중앙매장에 위치해 있다. 올해 새로 입점한 뉴욕버거는 경기 평균 100~120만원 정도의 매출을 올린다.

수제 햄버거로 신선도가 좋고 맛이 일반 햄버거와 다르다. 메뉴로는 비프 불고기 버거, 통살스파이시 치킨버거, 이글스박스, 뉴욕버거 수리팩 등이 있다.

팬들의 원활한 야구 관람을 위해 조리 시간을 단축해 메뉴는 많지 않다. 뉴욕버거 수리팩을 사면 수리 피규어를 주기 때문에 팬들에게 인기가 많다. 또 통살스파이시 치킨버거 속의 치킨 패티는 바삭함이 일품이다.

이글이글-한화이글스2.jpg
▲ 국대 떡볶이 매장은 1루 110블럭에 위치해 있다. 사진=이심건 기자
◆국대 떡볶이


국대 떡볶이 매장은 1루 110블럭에 위치해 있다. 주요메뉴는 떡볶이, 튀김, 순대, 어묵 등이다. 경기 평균 150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다. 국대 떡볶이의 차이점은 다른 떡볶이는 쌀떡이지만 국대 떡볶이는 밀떡이라는 점이다.

밀떡의 장점은 양념이 잘 스며들어 맛있는 양념 맛을 즐길 수 있다. 떡볶기, 순대, 김말이가 인기 메뉴이고 팬들의 안전을 생각해 종이 쟁반을 위에 음식을 담아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또 음식을 사기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다 야구 경기를 못보는 일이 없도록 빠르게 음식을 제공한다. 다음 시즌에는 새로운 메뉴를 추가 할 예정이니 기대를 해봐도 좋다.

이글이글-한화이글스1.jpg
▲ 허니빈스 매장은 중앙출입구 1루 내야방향에 위치해 있다. 사진=이심건 기자
◆허니빈스


허니빈스는 한화생명이글스파크 내에서 유일하게 커피를 먹을 수 있는 곳이다. 매장은 중앙출입구 1루 내야방향에 위치해 있다.

주요메뉴는 아메리카노, 에이드, 스무디 등이다. 주말 경기 평균 200만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만큼 인기가 좋다. 허니빈스의 인기메뉴는 아메리카노와 허니블루에이드이다. 허니블루에이드는 일반 레모네이드와 다른다. 일반 레모네이드는 노랑색인 반면에 허니블루에이드는 파랑색을 띠기 때문에 색다름을 느낄 수 있다.

야구장만의 특수성 때문에 다른 매장보다 메뉴는 많지 않지만 다른 허니빈스 매장에서 판매하지 않는 팥빙수를 판매한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빠른 검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